Press "Enter" to skip to content

중역 사무실을 임대하고 즉각적인 전문 작업 환경을 얻으십시오

운영할 사무실이 필요하지만 사무실을 임대하는 것이 합리적이지 않을 때 어떻게 하시나요? 집이나 호텔방에서 일하는 것보다 작은 사무실에서 운영하는 것이 중요해지는 상황이 많이 있습니다. 경영진 사무실을 임대하는 것은 이러한 요구 사항에 대한 좋은 솔루션입니다.

사무실 공간을 임대하고 설치하는 것은 단기적 필요에 적합하지 않습니다. 많은 기업은 기존 사무실을 설치하는 데 드는 비용, 노력 및 리드 타임 없이 유연하고 전문적인 작업 환경을 필요로 합니다. 본격적인 임대 오피스와 달리 중역 오피스는 거의 즉시 사용이 가능하고 설치 비용이 최소화되며 장기 약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한 사무실은 언제 의미가 있습니까?

요구 사항이 짧은 시간 동안 또는 적은 비용으로 작지만 전문적인 작업 환경을 요구할 때마다 경영진 사무실이 적합합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입니다.

– 새로운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빠른 시작과 낮은 간접비가 매력적임을 알게 될 것입니다.

– 궁극적으로 어디에 기반을 둘지 확실하지 않은 독립적인 대구오피 전문가는 임원 사무실을 사용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몇 번의 회의 또는 몇 주 동안 사무실이 필요한 출장자

– 클라이언트 및 방문자와 상호 작용해야 하고 추가 오버헤드 없이 전문적인 설정이 필요한 컨설턴트 및 소규모 비즈니스

– 업무량에 따라 본격적인 오피스가 필요하지 않거나 필요하지 않은 대기업의 소규모 지사

– 짧은 기간 동안 사무실을 운영해야 하는 프로젝트 팀.

기대할 수 있는 시설:

제공되는 시설은 임대료에 따라 다르지만 예상할 수 있는 몇 가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가구가 비치된 개인 사무실 또는 그룹 작업 환경의 책상.

– 멋진 리셉션 및 대기 공간

– 훈련된 지원 및 유지 보수 직원

– 완비된 회의실 또는 회의실 이용

– 우편 취급 및 우편 배달 등 우편 및 택배 서비스

– 복사기, 팩스 등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사무기기 이용

– 공용 주방 시설 이용

– 음성 메일이 포함된 전화 내선

– 초고속 인터넷

– 청소 및 유지 보수 시설

-비서 서비스

– 공용 매점, 피트니스 및 레크리에이션 시설 이용

이러한 시설 중 일부는 추가 고정 요금이 부과되거나 사용량에 따라 부과될 수 있습니다.

행정실의 이점:

1-고정 약정 없음; 시설을 단기 또는 장기 임대할 수 있습니다.

2-거의 무시할 수 있는 시작 시간 언제든지 입주하여 작업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3-장비를 구입하거나 직원을 고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4 – 사무실을 직접 구축하는 것과 비교할 때 비용이 크게 절감되고 비용이 예측 가능합니다.

5-좋은 위치와 권위 있는 주소를 얻을 수 있다

6-전문적인 작업 환경을 얻을 수 있습니다.

재택 근무와 재택 근무 비교:

일부 사람들에게는 재택 근무가 옵션이 될 수 있지만 고객이나 외부인을 만나야 하는 경우 중역 사무실을 임대하는 것이 좋습니다. 별도의 출입구가 있는 사무실 공간이 있고 집의 나머지 부분과 연결되어 있지 않은 경우 집에서 고객을 만나거나 회의를 하는 것은 어렵고 비전문적인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외부인이 관여할 때 별도의 사무실을 갖는 것이 비즈니스의 심각성과 전문성을 전달하므로 항상 더 좋습니다.